9월 11일부터 10월 5일까지 수시 1차 원서 접수
11월 10일부터 24일까지 수시 2차 원서 접수

한국승강기대 전경. (사진=한국승강기대)
한국승강기대 전경. (사진=한국승강기대)

[한국대학신문 정수정 기자] 한국승강기대학교는 2024학년도 신입생 수시 1차 모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입생 모집 전형에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승강기대는 9월 11일(월)부터 10월 5일(목)까지 수시 1차 원서 접수를, 11월 10일(금)부터 24일(금)까지 수시 2차 원서 접수를 실시한다.

이번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에서는 기존의 승강기공학부와 미래융합승강기학과에 더해 ‘시스템디자인공학과’가 새롭게 개설됐다. 시스템디자인공학과는 재학생 전원에게 전액 장학금을 지급하고 학사 학위 과정과 전문기술석사 과정을 연계하기로 했다.

한국승강기대 입시홍보본부 관계자는 “한국승강기대는 지난해 84.4%, 최근 9년 평균 84.6%의 높은 취업률을 보이고 있다”며 “전문기술석사 과정 설립 인가를 획득해 내년부터는 전문학사, 학사, 전문기술석사 과정을 모두 보유한 세계 유일의 승강기 특성화 대학교로 위상을 더욱 높이겠다”고 밝혔다.

김승호 한국승강기대 기획처장은 “우리 학교에 입학하는 신입생들은 지속 가능한 미래산업으로 손꼽히는 승강기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해 평생직업의 꿈을 이룰 기회를 잡게 될 것”이라며 “‘수업이 곧 현장, 입학이 곧 취업’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최고의 특성화 교육 인프라를 갖춘 한국승강기대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