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대 호텔외식조리학부가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72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원대 호텔외식조리학부가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72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 호텔외식조리학부는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72(InterContinental Hanoi Landmark72)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 72는 베트남 하노이 랜드마크 타워 옆에 위치한 럭셔리 체인호텔이다.

서원대 호텔외식조리학부와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72는 협약을 통해 △국제 인턴십 지원 △기업 위탁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 학생 우선 채용 △공동 연구 및 시설·장비 공유 △정보 및 인적자원 교류 등에 공동 협력을 약속했다.

한편 호텔외식조리학부 강신욱 교수는 지난 7월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72를 찾아 K-Bakery 열풍에 힘입어 한국식 베이커리 메뉴 컨설팅을 진행했다. 제품 시연과 직원 교육, 쿠킹 클래스를 통해 대한민국의 디저트 베이커리의 우수성을 알리며 협약기관 간의 긴밀함을 다졌다.

서원대 호텔외식조리학부 이원옥 학부장은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국제 인턴십 및 해외 외식 산업체와의 시설 공동연구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