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지난 4일 경희대학교 크라운관에서 2023학년도 KHCU 예술제를 진행했다.
경희사이버대 지난 4일 경희대 크라운관에서 2023학년도 KHCU 예술제를 진행했다.

[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지난 4일 경희대 서울캠퍼스 크라운관에서 재학생 및 동문 그리고 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학년도 KHCU 예술제’를 진행했다.

이날 예술제는 경희사이버대 총학생회 주관으로 1부 총학생회장 개회사를 시작으로 부총장 축사, 장학증서 수여, 연주 및 음악회가 진행됐다. 2부에서는 뮤지컬(갈라쇼)이 이어졌다.

경희대 크라운관에서 2023학년도 KHCU 예술제 갈라쇼 장면.
경희대 크라운관에서 2023학년도 KHCU 예술제 갈라쇼 장면.

이날 예술제에서 박상현 부총장은 “오늘 예술제를 통해 재학생 및 동문 등 구성원들과 함께 영광스러운 자리에 있게 돼 너무 기쁘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그 동안 움츠렸던 우리들의 마음을 하나로 묶는 화합의 예술제가 됐으면 한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경희사이버대 손기석(한방건강관리학과) 총학생회장은 “오늘 행사에 오신 분들을 환영하며 예술제 준비를 위해 많은 분들이 수고하셨다. 내가 직접 주인공이 되어 무대에 참여해 작은 감동을 드리고 나누는 경험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이번 예술제를 총학생회에서 주최했다”면서 “이 가을에 아름다운 문화 주체가 되어 삶을 만끽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