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0일, 1월 6일 2회에 걸쳐 서울사이버대 본교와 인덕원캠퍼스에서

지난해 진행된 부동산 특강 모습.

[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 www.iscu.ac.kr) 부동산학과가 김용진 교수의 ‘2024 부동산시장의 이슈 및 전망 – 부동산 인사이트와 직관’ 특강을 서울사이버대 본교 및 인덕원캠퍼스에서 오는 30일(토), 1월 6일(토) 총 2회에 걸쳐 진행한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재학생, 졸업생, 타 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그리고 타 대학 및 타 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재학생 및 해당 특강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이 사전 신청 후에 참여 가능하다. 수강신청은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30일 2023 부동산시장 및 정책 분석 특강에서는 부동산시장의 흐름과 주요 부동산정책 맥짚기, 시장 참여자들의 관심사에 대해 강의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1월 6일 진행되는 2024 부동산시장 전망 및 정책 효과 특강에서는 부동산시장의 중요 변수 및 투자심리와 정책 인사이트, 수치로 전망하는 상승과 하락 분석에 대해 강의한다.

이번 특강을 통해 부동산학과 재학생들은 부동산학에 대한 이론교육 외에 실용적 교육에 대한 욕구를 충족할 수 있고, 졸업생들은 실용적인 교육의 기회를 얻음으로써 평생학습을 실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부동산 실무 교육에 관심이 높은 일반인들은 양질의 교육과정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