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토) 14시, 서울사이버대 차이콥스키홀에서

[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 www.iscu.ac.kr)가 오는 6일 오후 2시부터 서울사이버대 본관 4층 차이콥스키홀에서 2024학년도 입학설명회를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서울사이버대 신·편입생 지원자 및 관심자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은 서울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apply.iscu.ac.kr)에서 가능하다.

입학설명회 본식 이후 성악과 특별공연 및 학과(전공)별 교수와의 만남, 캠퍼스 투어 및 수업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입학설명회 시작 전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전문 학사 컨설턴트와 1대1 입학상담이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는 입학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1대1 맞춤 설명회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 진학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방문이나 전화를 통해 교수님과의 전공심화 상담, 1대1 개인별 맞춤형 입학 상담, 캠퍼스 투어 등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궁금증 해결이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 이은주 총장은 “서울사이버대는 입학에 관심 있는 모든 이들에게 더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입학설명회를 준비했다. 신·편입생들의 학교 생활 적응을 위해 카카오톡 상담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우들의 편의를 위해 서울사이버대는 최상의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