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후 1시부터 유튜브 생중계 예정
2024학년도 입시 결과, 2025학년도 대입 전형 등 발표

가톨릭대 전경. (사진=가톨릭대)

[한국대학신문 정수정 기자] 가톨릭대학교(총장 원종철)가 오는 26일 진행 예정인 ‘2024학년도 입시결과 공유세미나’의 참가 희망자를 모집한다.

이번 세미나는 가톨릭대 입학전형과 입시 결과를 안내하고, 합격사례를 통해 교사의 진학지도 역량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수험생들과 학부모의 이해도를 증진시키고자 기획됐다.

가톨릭대 2024학년도 입시결과 공유세미나는 26일 오후 1시부터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에서는 가톨릭대 입학사정관이 △2024학년도 입시 결과 △2025학년도 대입 전형 등을 발표할 계획이다.

특히 2024학년도 수시 전형에서 가톨릭대 의예과, 약학과, 간호학과 등 의약학 계열에 합격한 수시 합격자 3명과 각 학과 재학생들의 사례발표, 학교생활 안내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참가 신청은 가톨릭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24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세미나 하루 전인 25일 이후 참가 확정자에게 문자 메시지를 통해 유튜브 생중계 링크를 안내할 예정이다.

노상욱 입학처장은 “가톨릭대 진학을 희망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이번 입시 결과 공유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입학사정관과 직접 입시를 경험한 합격생들을 통해 양질의 입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