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재정지원사업 성과 공유, 2024년 사업 대비 위해 마련
사업성과·참여 학과별 우수사례 발표, 외부 특강 등 진행

​구미대가 재정지원사업 통합 성과공유 포럼을 개최했다. (사진=구미대)
​구미대가 재정지원사업 통합 성과공유 포럼을 개최했다. (사진=구미대)

[한국대학신문 정수정 기자] 구미대학교(총장 이승환)는 지난 25일 금오산호텔에서 ‘재정지원사업 통합 성과공유 포럼’을 개최했다.

포럼은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LINC 3.0)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육성사업(HiVE) △조기취업형계약학과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 △전문대 혁신지원사업 1유형 등의 2023년 재정지원사업 성과를 대학 구성원, 관계 기관과 공유하고 2024년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포럼에는 이승환 총장, 사업 참여 부서 교직원, 전문대학LINC3.0사업단협의회 부회장, 조기취업형계약학과협의회 회장, HiVE사업 대경권협의회 회장 등과 50여 개 대학 가족회사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했다.

포럼은 내·외빈 축사에 이어 유공자 표창과 사업성과·참여 학과별 우수사례 발표, 외부 특강 등으로 진행됐다.

이후 2024학년도 재정지원사업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사업단별 간담회와 의견 수렴 시간 등이 이어졌다.

이승환 총장은 “구미대는 그동안 다양한 재정사업에 선정돼 직업교육 선도대학임을 증명했다”며 “앞으로 지자체 재정지원사업의 관리를 더욱 체계적으로 구축하는 한편, 고등직업교육 변화에 맞춘 미래형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