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대와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이 늘봄학교 활성화 및 운영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서정대학교(총장 양영희)는 지난 31일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금숙)과 늘봄학교 활성화 및 운영 지원을 위한 협약 체결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정대 양영희 총장, 조은미 산학협력단장,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김금숙 교육장, 김영관 교육과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두 기관은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늘봄학교 활성화 및 운영 지원을 위한 교육·연구 부문 프로그램 개발과 지원, 교육적 교류를 통해 양 기관의 공동발전 및 우호 증진을 도모하기로 했다.

협약 내용은 △늘봄학교 교육기부 프로그램 등 교육활동 지원에 관한 사항 △늘봄학교 교육활동 지원을 위한 공동연구에 관한 사항 △늘봄학교 교육활동을 위한 상호시설활용 협조에 관한 사항에 대해 힘을 모은다.

서정대 양영희 총장은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초·중·고 학부모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자녀들이 안전한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우리 아이들에게 밝은 미래를 이끌어 나갈수 있는 발걸음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