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대동대학교(총장 민경화) 교수학습혁신센터는 2023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교수·학습역량 강화 프로그램 성과공유회’를 지난 15일 개최해 우수사례 선정 및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에는 민경화 총장과 손영환 교무처장, 최은아 교수학습혁신센터장 등 교수를 비롯해 학습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이 참석해 1년 동안 교수·학습 프로그램의 우수 참여자를 시상하고 주요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는 교육방법 선진화 실현을 위한 교수연구 커뮤니티 우수 활동을 소개하고, 커뮤니티 내에서 뛰어난 활동을 한 교수들을 대상으로 우수 활동 시상이 진행됐다. 또한 Meta 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이 자신의 학습경험과 성과를 발표해 학업 성취 경험을 확대하는 시간이 됐다.

교수학습혁신센터 최은아 센터장은 “지난해 많은 학습 성과를 이루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우리 대학의 교육 품질 향상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성과공유회는 교수연구 커뮤니티 활성화와 학습역량 제고를 위한 뜻 깊은 자리다. 앞으로도 교수학습혁신센터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