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석 총장, 학과장, 2800여 명 입학생과 학부모 등 참석
순국선열·몽당 한항길 선생에 대한 묵념, 장학 증서 수여 등 진행

부천대가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사진=부천대)

[한국대학신문 정수정 기자] 부천대학교(총장 한정석)는 지난 22일 한길체육관에서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오리엔테이션’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정석 총장, 한길학원 이사장과 보직교수, 학과장을 비롯한 2800여 명의 입학생과 학부모가 참석했다.

행사는 개식사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순국선열·몽당 한항길 선생에 대한 묵념, 설립자 몽당 한항길 선생 육성 녹음 청취, 신입생 선서와 입학허가, 장학 증서 수여, 한정석 총장의 환영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입학식 직후에는 2024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으며, 학생 대표들이 준비한 영상을 통해 대학 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리엔테이션 마지막 순서로는 부천대 동아리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한정석 총장은 “부천대는 여러분의 미래에 대한 도전에 튼튼한 디딤돌이 되겠다”며 “지난 65년간 우리 부천대가 이뤄 놓은 자랑스러운 성실을 바탕으로 향후 100년을 향한 새로운 도약을 여러분과 함께하겠다. 다시 한번 여러분의 입학을 축하드리며 여러분의 미래가 항상 밝고 행복하길 기원한다”고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