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상 이상 수상자에게는 해외연수 특전과 입사지원 시 혜택

웅진코웨이(사장 홍준기)는 오는 4월 1일부터 15일까지 전국 대학(원)생·일반인을 대상으로 화장품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프리미업(Free-美 -UP)’을 주제로 진행되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반영함으로써 고객친화적인 화장품 디자인을 개발하고 우수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디자인 제안은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에 대한 것으로 출품 부문은 △화장품 용기 디자인 △제품 패키지 디자인 △광고포스터 등 3가지 부문이다.

참가 희망자는 개인 또는 3명 이하의 팀을 구성해 먼저 홈페이지(http://www.cowaycontest.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한 뒤 우편·방문접수를 통해 출품신청서·디자인 시안을 웅진코웨이 디자인 공모전 사무국으로 제출하면 된다.

웅진코웨이는 공모전 수상자들에게 총 1500여 만 원의 시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우수상 이상 수상자에게는 일본 도쿄 연수 기회와 입사지원 시 1차 서류전형 면제 특전도 제공된다. 수상자 발표는 오는 5월 4일 공모전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를 통해 이뤄진다.

최헌정 웅진코웨이 디자인실장은 “향후 공모전과 같이 오픈된 지식 네트워크를 강화해 누구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아름다운 건강을 위한 토탈 뷰티&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