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는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2011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학과는 △인간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노인복지학과, 복지시설경영학과) △심리·상담학부(상담심리학과, 가족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사회과학부(부동산학과, 보건행정학과) △경상학부(경영학과, 국제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IT·디자인학부(컴퓨터정보통신학과,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등 5개 학부 13개 학과다.

정원 내 전형으로 542명, 산업체·군위탁생·학사편입·장애인·북한이탈주민 전형 등 정원 외 전형에서 3874명 등 모두 4416명을 선발한다.

채원석 서울사이버대 부총장(경영학과 교수)은 “평생학습시대의 도래로 자기계발, 업무역량 강화 등을 위해 입학하는 직장인과 전문직 종사자들이 몇 년 전부터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이며 “대학별로 모집인원 및 학과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지원자들은 원하는 대학의 모집요강 등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신입생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학년 편입생은 전적대학교서 35학점 이상, 3학년은 70학점 이상 취득자이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서울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apply.isc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944-5000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