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유학 전문가그룹 유학스테이션은 최근 호주 유명 호텔학교 ICMS가 선정하는 최우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CMS는 호주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호텔학교로써, 호텔유학, Hospitality분야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이 학교에서는 매년 학교관계자와 더불어 귀빈을 초대해 파티를 주최하면서 한해동안 본교와 원활한 파트너십을 유지한 유학파트너사를 선정해 ‘최우수 파트너상’을 시상해 왔는데, 올해도 국내 호주유학전문기업 유학스테이션에게 그 영광이 돌아갔다.


업체 관계자는 “ICMS에서 선정한 최우수 파트너상은 많은 의미를 갖고 있는데 그 중 한가지는 앞으로 더 많은 학생의 미래를 위해 정확한 플랜을 제시해 성공적인 호주생활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 한다는 의미가 가장 크다”며 “호텔경영학에 대한 학교의 설명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취업후 진로가 어떤지, 호주나 미국현지 호텔리어로서의 일은 어떤지, 무슨 과목을 배우며 어떻게 유학생활을 하는지에 대한 상세한 경험에서 나오는 설명은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그동안의 노하우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호주 호텔유학에 있어서 ICMS가 유명한 이유는 졸업후 학생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수업기간중 호주 현지 특급호텔의 컨벤션센터, 스포츠센터, 아디다스, 나이키 등으로 유급실습을 제공한다. 또한 유급 실습기간동안 세계 최고의 특급호텔인 힐튼호텔, 하야트호텔, 리치칼튼 호텔 등에서 인턴십이 아닌 정식직원으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졸업후 최대 2년 취업비자를 받을 수도 있어 영어권 국가에서 해외경력을 쌓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유학스테이션은 이러한 ICMS호텔학교로의 호주유학 외에도 명문대학교인 맥콰리대학교, 모나쉬대학교, RMIT, UTS 시드니공대, 그리피스대학교, 뉴캐슬대학교, 남호주대학교, 스윈번대학교, 디킨대학교, ACU 카톨릭대학교, 캔버라대학교, 라트로브대학교, 서호주대학교, 남호주대학교 등 호주 전역에 있는 명문대학교와 공식파트너로 지정된 바 있다.

유학스테이션(www.studyinaustralia.kr)은 호주유학과 호텔유학의 전문가가 모여 2001년 호주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유학기업으로써 현재 호주 시드니와 멜번, 국내6개 직영센터를 운영중이다. 또한 매년2회 코엑스에서 호주유학박람회를 주관 및 주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