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삼성역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제16회 해외대학 쉽게 가기 및 캐나다 유학 후 이민 설명회’가 열린다.

세미나 일정은 1부 ‘예비 유학생 및 이민자를 위한 특별 1:1 전문상담’, 2부 ‘해외대학 쉽게 가기 전략 및 캐나다 유학 후 이민 개요’, 3부 ‘개별 1:1 맞춤 상담’으로 전문가가 직접적인 맞춤 상담으로 진행된다.
TNS유학(tnsuhak.com) 관계자는 “비싼 유학비용이나 낮은 어학 점수, 외국대학교에 대한 꿈이 있거나 유학 후 이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유학세미나를 통해 TNS유학원은 학생에게 맞는 성적, 비용, 도시규모, 국가를 중심으로 관심 학교를 입체적으로 분석하여 미국, 캐나다에서 유학생 또는 이민자로서의 학교생활, 현지생활 적응과 더불어 지역과 학교정보 등 심도 깊은 상담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해외대학 입학 및 캐나다 유학 후 이민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미국, 캐나다, 등 대학 진학을 위한 현실적인 교육 컨설팅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유학세미나 참가자에게는 영화 예매권(1인2매), 유학 전문 매거진 '월드 브릿지', 학교 소개 책자, 무료 음료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