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난방기기 분야에서 핫 이슈는 단연 온수매트다. 전기매트의 전자파에 대한 위험성이 대두되면서 온수순환방식으로 전자파 걱정이 없이 난방이 가능한 온수매트가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기 때문이다.

전문가용 헤어기기 업체로 유명한 (주)JMW가 온수매트 ‘자리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강력하고 튼튼한 헤어기기를 만들던 기술력을 온수보일러에 적용하여 강력한 성능과 동시에 저소음을 자랑한다.

특이점은 매트에 천연 피톤치드 성분을 함유하여 더욱 건강하고 편안한 자리가 되도록 제작했다는 것이다.

천연 피톤치드 성분은 숲속의 식물들이 만들어 내는 살균성을 가진 물질을 말한다. 삼림욕을 할 때 바로 이 피톤치드의 성분들로 향긋한 냄새가 나고 심리적 안정감을 얻을 수 있다.

자리안의 피톤치드 매트는 숙면 유도, 공기정화, 신체기능을 강화 시키는 플러스 삼(+3) 효과와, 새집증후군, 스트레스, 피부질환을 감소시키는 마이너스삼(-3) 효과로 일명 33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은은한 잎새 무늬의 매트 커버는 분리형으로 세탁이 가능하게 하였으며, 캡슐형태로 도포된 피톤치드 성분은 세탁을 하여도 매트에 남아있어 깨끗하고 건강하게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JMW 관계자는 “자리안의 피톤치드는 남원시의 천연 허브 브랜드 '오헤브(O'hev)'의 피톤치드를 사용하고 있다”며 “이 천연 피톤치드 성분이 매트커버에 추가되어 ‘자리안’에서 휴식을 취하면 마치 삼림욕을 한듯한 편안한 휴식의 자리가 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JMW는 자리안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교체 가능한 추가 커버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천연 피톤치드 스프레이 및 휴대용 가방까지 3종을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현재 JMW의 ‘온수매트’는 LG전자 베스트샵, 전자랜드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JMW 온라인샵(www.jmwkorea.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