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여성의 고민거리를 꼽자면 항상 부동의 1위를 차지하는 것이 있다. 취업도, 결혼도 아닌 ‘다이어트’다.
초기 ‘다이어트’ 하면 단순히 ‘먹지 않고 굶는 것’에서 현재는 균형 있는 식사와 꾸준한 운동을 통한 자기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이 정설로 굳혀지고 있지만, 단기간에 다이어트에 성공해야 한다는 부담감과 스트레스로 인해 아침을 거르는 여성들이 많다.
아침 식사를 거르게 되면 자연스레 점심시간을 기다리게 되고 무의식적으로 점심과 저녁 식사의 양이 늘어나게 된다.
더불어 집중력이 떨어지고 신경질적이게 되는데 이는 곧 스트레스로 변하게 되고 폭식으로 가는 ‘악순환’으로 이어져 결국 다이어트를 실패로 이끄는 지름길이 될 수 있다.
또한 각종 연구결과에 따르면 하루 세 끼를 먹는 사람과 두 끼를 먹는 사람의 경우 하루 열량 섭취량을 비교했을 때 두 끼를 먹은 사람이 오히려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아침에 단백질을 섭취하면 지방을 태우는 속도가 7배나 빨라지며 여기에 섬유질이 풍부한 채소를 곁들이면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에 소화기관이 활동을 많이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아침식사는 필수다.
최근 이런 추세에 힘입어 소화도 잘되고 영양과 맛을 겸비한 죽이 식사대용으로 인기다. 그중 지난 12년 죽이야기에서 연구, 개발한 노하우로 탄생한‘더조은죽’에서는 백미의 비중을 낮추고 주재료 양을 늘린 제조방식으로 영양뿐 아니라 곡물 섭취를 줄여야 하는 다이어트 여성에게 매우 적합한 죽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더조은죽은 섬유질이 풍부한 야채죽뿐만 아니라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간 해독작용을 돕는 타우린이 풍부한 전복죽 등 신선한 국산 주재료 양을 늘리다 보니 자연스레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난다며 영양은 물론 동시에 맛까지 사로잡은 비결이라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더조은죽 홈페이지(www.goodjuk.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