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터 본격적인 홍보활동 참여
제4기 학생홍보대사, 후배들을 위한 기금기부

제5기 학생홍보대사(다오미)로 선발된 16명의 홍보대사들과 박승호 총장이 기념촬영을 했다.
제5기 학생홍보대사(다오미)로 선발된 16명의 홍보대사들과 박승호 총장이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승호)는 7월 21일에서 23일까지 2박 3일간 경주 코오롱호텔에서 ‘제5기 학생홍보대사 교육연수’를 진행했다.

연수에 참여한 홍보대사 16명은 6월 1차 서류(영상)심사와 대면 면접심사 등 1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됐다.

연수에 앞서 제4기 학생홍보대사 수료식과 제5기 임명식을 거행했다.

제4기 홍보대사들은 수료식 중 후배들을 위한 발전기금 100만원을 기부해 후배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전했다.

격려사에서 박승호 총장은 “홍보대사 활동하는 동안 각자의 시간을 아껴가며, 대학의 발전과 이미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 제4기 홍보대사들에게 너무나 고맙고 감사하다”라는 말을 전하고, 제5기 홍보대사들에게는 “모든일을 즐겁고 자기주도적으로 활동해 선배들이 이루어 놓은 명성을 잘 이어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교육연수는 박승호 총장의 특강을 시작으로 기본예절, 에티켓과 의전훈련, 이미지 메이킹, 스피치 교육 등으로 진행했다.

기본적인 교육과 훈련을 받은 제5기 학생홍보대사들은 8월부터 본격적으로 대학 내 각종 행사지원, 홍보모델, 고등학교 입시설명회(온라인, 오프라인 등), SNS 활동 등 대학의 각종 홍보활동에 참여하며, 대학에서는 등록금 100%에 해당하는 장학금과 각종 교육프로그램, 체험연수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