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미디어 통한 홍보활동 진행
[한국대학신문 이원지 기자] 계원예술대학교(총장 송수근)는 22일 대학내 파라다이스홀 대회의실에서 2021년 계원홍보대사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계원홍보대사는 서류심사, 면접 등을 통해 최종 선발된 학생들로 8: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10명이 선발됐다.
이번에 선발된 계원홍보대사는 편지영(융합예술과 2학년), 박찬(광고․브랜드디자인과 1학년), 이서현(광고․브랜드디자인과 2학년), 손서윤(디지털미디어디자인과 1학년), 최은서(디지털미디어디자인과 1학년), 조수진(영상디자인과 1학년), 장명인(애니메이션과 1학년), 김나영(리빙디자인과 1학년), 추정수(화훼디자인과 2학년), 이지영(전시디자인과 2학년) 등 총 10명이다.
송수근 계원예술대 총장은 “취임후 대학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다. 우리 대학을 제대로 알리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이라며 “대내외 국내 유일의 디자인특성화대학인 우리 대학의 장점을 제대로 알릴 수 있도록 힘써 달라. 우리 대학은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으로 개교 이래 신입생 충원율 100%를 유지하고 있으며, 재학생 유지충원율 또한 100%를 상회하고 있다”고 말했다.
계원홍보대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활동보다는 다양한 온라인 미디어를 통한 홍보활동을 위주로 진행할 계획이다. 홍보자료‧미담 기사 발굴과 교내외 주요 행사 안내, 대학을 대표하는 홍보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원지 기자
wonji82@unn.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