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신규회원 중 추첨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 증정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에듀테크 기업 천재교육이 오는 31일까지 ‘천재파트너스 감사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재파트너스’는 천재교육 제품을 구매한 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해당 제품을 홍보하면 최대 50%의 수수료를 돌려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개인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가입 시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는다.

천재교육은 ‘천재파트너스 감사의 달 이벤트’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천재파트너스’에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5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천재교육 쇼핑몰에 가입한 후, 개인 SNS URL과 지급정보를 입력해 ‘천재파트너스’ 회원으로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는 6월 8일에 사이트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테를 받게 된다.

한편 천재파트너스는 간단한 온라인 활동을 통해 수익 혜택을 3가지 받을 수 있다. 가입 후 구매 내역이 발생하면 추천인과 구매 당사자에게 수수료 1만원이 지급된다. 구매한 내용을 SNS 홍보 시 구매가의 최대 50%를 수익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자신의 홍보 링크를 통해 타인의 구매가 발생할 경우에도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지급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활동 혜택이 지원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