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목포과학대학교(총장 이호균) LINC 3.0 사업단과 군장대학교(총장 이계철) LINC 3.0 사업단은 대학 교류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상호교류 · 협력하기로 MOU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협약은 군장대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목포과학대 LINC 3.0 김행준 사업단장 외 4명 군장대 LINC 3.0 이건엽 사업단장 외 11명 등 다수 참석했다.
목포과학대와 군장대는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서 대학간 △공동 관심분야 및 산학협력 우수성과 공유 △산학협력 공동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LINC 3.0 사업의 활성화를 위한 상호 자문 및 정보교류 △기타 협력이 필요한 사항 등 기업협업센터 교류를 구축해 상시 협약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김행준 목포과학대 LINC 3.0 사업단장은 “목포과학대와 군장대는 형제 같은 대학으로 서로 끈끈하게 맺어져있다” 며, “향후 많은 사업들이 양 대학의 이익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건엽 군장대 LINC 3.0 사업단장은 “두 대학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서 서로 도와 줄 수 있는 면이 많이 있는 것 같다”고 덧붙이며 “이번 기회에 LINC 3.0 사업을 성공적인 모델로 키워 보자”고 말했다.
이정환 기자
leejh@unn.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