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공모전  수상 학생들.
국제공모전 수상 학생들.

[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허남용) 게임콘텐츠학과 재학생들이 지난달 28일 한국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가 개최한 ‘2023 제29회 커뮤니케이션국제공모전’에서 특별상, 특선, 입선을 각각 수상했다고 전했다.

이번 2023 제29회 커뮤니케이션국제공모전은 경기과학기술대 게임콘텐츠학과 학생 10명이 참가해 △특별상(기획 부문) 2학년 최하늘, 김다빈, 이의진 △특선(디지털미디어디자인 부문) 1학년 김준서 △입선 2학년 유호상(게임 포스터), 1학년 이성민(3D게임 영상), 김형주(3D애니메이션 영상)학생이 각각 상을 받았다.

경기과기대 게임콘텐츠학과는 2021년 신설된 학과로 2021년 첫 신입생을 모집했으며 이번 제29회 커뮤니케이션국제공모전을 통해 공모전 첫 참가 이력을 남기게 됐다.

게임콘텐츠학과 강재신 교수는 “이번 경험을 발판 삼아 학생들이 다양한 공모전과 대회에서 큰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으며, 게임콘텐츠학과 최하늘 학생은 “공모전을 준비하며 교수님들의 꾸준한 조언이 특별상 수상에 도움이 된 것 같다”며 “어떻게 디자인을 풀어갈까 고민할때마다 아낌없이 주시는 격려가 큰 힘이 됐다. 더 많은 공모전에 참여해 경쟁력을 갖추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