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정 비쥬얼메이커주식회사 대표 초청
창업동아리 학생 70여 명 참석

안산대 창업교육센터가 오세정 비쥬얼메이커주식회사 대표를 초청해 ‘제2차 CEO와 함께하는 창업 특강’을 진행했다. (사진=안산대)
안산대 창업교육센터가 오세정 비쥬얼메이커주식회사 대표를 초청해 ‘제2차 CEO와 함께하는 창업 특강’을 진행했다. (사진=안산대)

[한국대학신문 정수정 기자]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창업교육센터는 지난달 29일 자유관 U-BEST홀에서 ‘제2차 CEO와 함께하는 창업 특강’을 개최했다.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시행된 이번 특강에는 오세정 비쥬얼메이커주식회사 대표가 강연자로 초청됐으며 창업에 대한 열정을 가진 70여 명의 창업동아리 학생들이 참석해 창업에 대한 실질적 노하우를 배웠다.

오세정 대표는 안산시 시민 동행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시민의 실질적인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아이디어 개발과 콘텐츠 개발·확산에 노력하고 있다. 또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에서 경영개선 교육 강의, 경기도일자리재단에서 마케팅 강의 등을 진행하며 창업가들의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참여 학생들은 “이번 특강을 통해 개인의 아이디어와 마케팅의 중요성을 배우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실제 창업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현미 창업교육센터 센터장은 “학생들이 창업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음에 만족한다”며 “2024학년도에도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해 더욱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학생들을 배출해 낼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