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항공서비스과 윙수여식.

[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부천대학교(총장 한정석) 항공서비스과는 지난 4일 한길아트홀에서 ‘2025 항공서비스과 윙수여식’을 개최했다.

윙수여식은 항공서비스과 2학년 164명이 참여했으며, 윙 배지를 수여하고 예비승무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바른 자세와 미래 항공서비스인이 되도록 다짐하는 행사이다.

또한, 학우회를 중심으로 항공서비스인이 갖추어야 할 자세(Sincere, Mannered, Active, Responsible, Talented)를 되새기고, 취업성공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SMART 항공서비스과 비전선포식’을 진행했다.

윙 수여식을 마친 항공서비스과 학생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했다.

윙 수여식에 참여한 항공서비스과 2학년 한지민 학생은 “교수님들께서 윙을 달아주시며 해주신 따뜻한 격려와 응원이 동기 부여가 됐으며, 앞으로 남은 1년 동안 슬기로운 대학 생활을 통해 항공서비스인이 되도록 각오를 다지는 시간이었다” 라고 소감을 말했다.

항공서비스과 정지아 학과장은 “예비 항공서비스인으로서 서비스 자세를 확립하고 남은 대학생활을 새롭게 계획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전공역량은 물론 다양한 대내외 활동을 통해 글로벌 항공서비스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부천대 항공서비스과는 바른 인성과 글로벌 어학역량을 바탕으로 항공서비스 및 사업지원 서비스 전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는 전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실무 위주의 창의적인 교육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