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홍보 추진 실적 점검·개선 방안 논의
온라인 홍보 전략·전문대학 가치 확산 방안 모색

2025년 전문대학 홍보 기획 운영위원회 1차 회의. (사진=전문대교협)

[한국대학신문 정수정 기자]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회장 김영도, 이하 전문대교협)는 지난 14일 전문대교협 회의실에서 전문대학·외부 기관 홍보 전문가 6인을 초청해 ‘2025년 전문대학 홍보 기획 운영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2024년 전문대학 홍보 추진 실적 보고를 시작으로 홍보 개선 사항과 보완 방안을 논의했으며, 2025년 전문대학 홍보 추진 계획과 중·장기 홍보 전략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공유됐다.

특히, 온라인 홍보의 중요성과 콘텐츠 채널 차별화 전략을 통해 전문대학의 특성과 장점을 더욱 확장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전문대학의 가치를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방안을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최준락 전문대교협 홍보팀 선임전문관은 “전문대학 홍보 기획 운영위원회의 다양한 자문을 반영해 전문대학의 강점과 경쟁력을 부각하는 홍보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며, “교육 수요자에게 시기적 특성에 맞는 적합한 정보를 제공해 전문대학의 긍정적 인식을 확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를 통해 전문대교협은 전문대학의 경쟁력을 강조하는 홍보 전략을 구체화하고, 보다 효과적인 홍보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