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임교수와 1대1 맞춤상담···캠퍼스투어도

[한국대학신문 김기중 기자] 서울사이버대(www.iscu.ac.kr, 총장 강인)는 다음달 2일까지 대학 내에서 신·편입생 지원자 및 사이버대에 관심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힐링캠퍼스’를 운영한다. 힐링캠퍼스는 지원하고자 하는 학과의 전임교수와 1대1 상담을 통해 학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대학 소개 및 입학, 학습방법 등 지원자들이 평소 서울사이버대에 관해 궁금했던 모든 것들을 해결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와 함께 캠퍼스투어도 진행, 본관·연구동·콘텐츠제작실·국제회의실 등 대학 내 최첨단 시설도 견학할 수 있다. 서울사이버대에 관심이 있는 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대학 입학홈페이지(http://apply.iscu.ac.kr)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완형 서울사이버대 입학처장은 “지원자 및 예비입학생들이 본교에 대한 이해 및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입학전부터 오프라인 입시설명회, 캠퍼스투어, 문화예술공연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힐링캠퍼스 프로그램도 학교를 직접 방문해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기회인만큼 사이버대 진학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다음달 2일까지 2013학년도 2차 하반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지원 가능하다. 문의 (02)944-5000.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