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3개 맞히면 1만원 할인쿠폰 전원 증정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온라인 외국어교육 기업 시원스쿨은 성인영어 학습지 상품 ‘진짜 말하기 학습지’ 패키지를 할인받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진짜 말하기 학습지’가 많은 성원을 받게 돼 마련한 기념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원스쿨의 학습지 패키지와 관련된 3문제를 모두 맞히면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시원스쿨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힌트는 학습지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를 친구에게 소문내면 추첨으로 추가 선물도 증정한다. 이벤트 이미지를 본인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영어 공부는 많은 이들이 새해 목표로 삼는 단골 다짐이지만 직장인과 학생 등 성인들은 불규칙한 일정과 숙제 및 학습량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 학습을 유지하기가 어렵다. 막연히 영어 공부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쉽게 공부할 수 있는 학습지를 출시했는데 문의와 실제 구매, 후기를 보니 도움이 되는 것 같아 기쁘다. 감사의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짜 말하기 학습지’는 하루에 1장씩 가볍게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레벨별 학습 성취도 평가, 진단평가 등을 제공한다. 학습지와 전용강의가 포함된 기본패키지와 어학용 소리펜 ‘시원펜’까지 추가된 패키지가 마련돼 있다. 매일 학습일기를 작성하는 경우 수강료의 50%를 장학금으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