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최고 입시교육 브랜드 ‘프린스턴리뷰’, SAT·ACT 여름특강 공개 및 조기등록 할인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변화된 입시 정책에 대응하며 중요성 높아진 SAT 시험 완벽 대비
성공적 입시를 위한 프리미엄 밀착관리 제공하는 ‘멘토링 컨설팅’ ‘풀원서 컨설팅’도 선봬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미국대학 입시교육 브랜드 ‘프린스턴리뷰 학원’이 SAT 및 ACT 여름특강을 예약 오픈하고, 조기등록 할인을 진행한다.

프린스턴리뷰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미국대학 입시 추세가 급격히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비리그와 최상위권 대학들이 우수한 지원자들을 판가름하기 위한 척도로 여기던 SAT 과목시험 SAT Ⅱ, 선택시험 에세이가 폐지된다. 이에 따라 SAT 본 시험과 AP(Advanced Placement) 시험 점수가 더욱 중요한 선발기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21 여름특강은 프린스턴리뷰의 단기 고득점 플랜을 토대로 SAT 시험을 완벽 대비해 성공적인 입시와 진학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수강기간 뿐 아니라 수강 전후까지 관리해주는 더욱 강화된 프로그램 및 성적 향상과 점수 보장이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수강 전에는 학습 시스템에 적응하고 최신 문제 경향을 접하며 SAT 및 ACT 학습법을 익히기 위한 사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수강 중에는 수업시간 관리는 물론, 수업 이후의 시간 및 주말 동안의 학습을 관리해준다. 수강이 종료된 후에도 학생별 유형에 맞는 오답노트를 제공하는 등 시험 전까지 약점을 보완하고 실전에 대비하는 사후 관리가 이뤄진다.

프린스턴리뷰 학원의 여름특강 강사 라인업도 탄탄하다. 프린스턴리뷰 아시아 총괄원장이자 전미대학입학사정관협회(NACAC) 정회원으로 활동하는 강철호 원장을 포함해 SAT와 ACT 최고의 현역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2021 여름특강은 13주 과정으로 5월 31일 개강 예정이다. 개인별 일정에 맞춘 주차별 등록이 가능하며, 현재 조기등록을 통해 2월 최대 25%의 할인을 제공한다. 오는 20일과 27일 예정된 설명회 당일에 추가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프린스턴리뷰 학원은 정기적인 상담 및 성적관리 기반의 로드맵 구축을 통해 프리미엄 밀착 관리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컨설팅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개인별 성적 및 학과목 관리와 액티비티 설계로 학생 고유의 브랜드를 만드는 ‘멘토링 컨설팅’, 학생 고유의 스토리와 강점을 부각시키는 전략적 원서 작성 지도부터 인터뷰 준비 및 최종 합격까지 입시 단계별 전문 컨설턴트가 함께하는 ‘풀원서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