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세븐에듀는 고1·고2·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1학기 중간고사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한 수학 빈출 문제집 ‘프로듀스’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프로듀스 문제집은 전국에 있는 200여 개의 고등학교 내신 시험 문항들을 분석해 빈출 문항들만 엄선해 구성했다. 서술형은 물론 고난도 문항도 수록해 상위권 학생들까지 내신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해설 강좌는 차길영 강사가 직접 강의하며 필요한 학생들은 프로듀스 강좌를 유료로 신청해 수강할 수 있다. 프로듀스 강좌는 차길영 강사의 문제풀이 비법이 담겨 있는 내신 대비 족집게 특강으로 내신점수 20점 상승을 보장한다.

프로듀스 문제집은 총 6권으로 수학(상), 수학Ⅰ, 수학Ⅱ, 확률과 통계, 기하, 미적분이다. 수학(상)은 다항식부터 방정식, 수학Ⅰ은 지수와 로그부터 삼각함수의 그래프, 수학Ⅱ는 함수의 극한부터 도함수의 활용, 확률과 통계는 순열과 조합, 기하는 이차곡선부터 벡터의 연산, 미적분은 수열의 극한부터 여러 가지 미분법까지다.

고1 수학 빈출 문제집 ‘프로듀스 197’은 197문제, 고2 수학 빈출 문제집 ‘수학Ⅰ 프로듀스 153’은 153문제, ‘수학Ⅱ 프로듀스 180’은 180문제, 고2·고3 수학 빈출 문제집 ‘확률과 통계 프로듀스 90’은 90문제, ‘기하 프로듀스 80’은 80문제, ‘미적분 프로듀스 80’은 80문제로 효율적인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