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까지 학습지 구매하면 한 세트 추가 제공
친구, 가족, 연인과의 영어공부 다짐 응원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외국어 교육기업 시원스쿨은 개강과 봄 시즌을 맞아 성인영어 학습지 ‘진짜 말하기 학습지’를 한 세트 구매하면 무료로 한 세트를 더 받을 수 있는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원스쿨 영어 진짜 말하기 학습지’는 1일 1장씩 영어 기초부터 회화까지 공부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다. 학습지 이론과 문제에 맞춰 제작한 인강도 포함되기 때문에 강의를 들으며 따라 말하고, 학습지로 문제를 풀며 점검하는 다면적 학습이 가능하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1+1 이벤트를 통해 학습지 패키지 구매 시 본품과 같은 120일 분량의 학습지 한 세트를 더 제공한다. 구매는 학습지와 인강, 학습 성취도 및 자가진단 평가, 추가 학습자료 등이 포함된 ‘말하기 학습지’ 기본 상품 또는 기본 상품 구성에 어학용 시원스쿨 펜과 전용 도서 3권, 표현영어 강의가 추가된 ‘말하기 학습지와 시원펜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도 장학금 프로그램과 수강기간 연장 혜택은 그대로 제공된다. 장학금은 정해진 진도의 학습과 블로그 학습일지 작성을 끝내면 결제 금액의 50%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고, 수강기간 연장은 아무 조건 없이 강의 종료 1달 전에 신청만 하면 수강기간 365일을 연장할 수 있는 수강자 대상 혜택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새해 영어공부 목표를 다시금 다짐하는 3월을 맞아 동기 부여를 위해 원 플러스 원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부담 없이 하루 10분씩 친구, 가족, 연인 등과 함께 공부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은 오는 17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서도 영어 학습지와 강의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