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전&키즈페어서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전용 콘텐츠 체험기회 제공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유초등 교육 브랜드 ‘에스티키즈(ST kids) 키즈스콜레(이하 키즈스콜레)’가 20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키즈스콜레 부스를 마련하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스콜레는 4일간 진행되는 유교전에 학부모와 함께 방문하는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현장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키다리 피에로가 풍선 아트를 만들어 아이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20일 최초 공개하는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에 동화 구연 선생님이 읽어주는 ‘책 읽어주는 TV’의 제휴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 전용 리모컨 ‘유삐펜’을 사용해보고, 모바일을 통한 아이들나라 활용법도 안내받을 수 있다. 체험 후에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해 유삐레디백 또는 아이들나라 캐릭터 퍼즐을 선물한다.

키즈스콜레는 2021년의 마지막 유교전을 맞아, 상담을 받거나 현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부스에 방문해 상담만 받아도 키즈스콜레 베스트셀러인 마마파파 세계명작, 발밤발밤 전권의 이야기를 세이펜으로 들어볼 수 있는 ‘세이펜 포스터’ 1종을 선물한다.

상담 후 구매를 원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종이 없는 친환경 칠판 ‘키콜 드로잉 패드’를 증정한다. 그물독서 패키지, 스토리 블록, 자석 이젤 칠판 등 구매 금액대별 특별한 사은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깜짝 타임 이벤트도 운영할 예정이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은 상위 1%의 독서법으로 불리는 키즈스콜레의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과 맥밀란 퍼스트 시리즈의 리뉴얼을 새롭게 선보여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유교전에 방문하는 학부모님들이 키즈스콜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 독서법에 대한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