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하게 일하며, 임직원 간 존중하고 웃으며 일하는 밝은 조직문화 만들어 갑니다”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밝고 건강한 기업문화 형성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주4일 근무제를 운영하며 임직원들의 삶과 휴식을 응원하는 에듀윌은 몰입해 일하고 확실히 쉬는 조직문화 형성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에듀윌의 조직문화 캐치프레이즈 역시 ‘일은 스마트하게, 삶은 스마일하게’다. 에듀윌은 조직문화 캐치프레이즈를 도입하며 에듀윌 임직원들이 업무와 삶에서 따를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있다.

스마트와 스마일 각 영어 단어의 첫 글자를 따서 가이드를 제공하며 먼저 일과 관련된 부분에서는 Speed, More, Action, Result, Teamwork로 빠르게 일하고 한 번 더 노력하고 팀워크를 발휘하자는 등의 가이드를 제시한다. 이어 회사 생활양식을 담은 SMILE은 Smile, Manner, Improve, Love, Eduwiller로 에듀윌러로서 자부심을 갖고 조금씩 성장하며 미소와 긍정적인 자세로 동료들을 대하자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