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차 모의고사, 정답 및 해설, OMR 카드가 동봉된 통합형 봉투 모의고사
필수 5과목 공단기 1위 강사진이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문항 엄선해 제작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1타 강사와 함께 제작한 통합형 봉투 모의고사 《2022 공단기 프리미엄 모의고사》를 출간했다.

《2022 공단기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법총론 △행정학개론 필수 5과목을 묶은 3회차 모의고사, 정답과 해설, OMR 카드가 포함된 통합형 봉투 모의고사다. 이선재·이동기·문동균·김중규·박준철 등 공단기 1위 강사진이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문항만을 엄선한 모의고사로, 출제의 맥을 짚는 친절하고 상세한 해설도 담았다. 수험생은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형태의 모의고사를 통해 문제를 풀고 OMR 카드에 직접 표시하며 시험 당일의 현장감을 사전에 익히고,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다.

공단기는 이번 프리미엄 모의고사 출간과 함께 추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모의고사에 동봉된 PIN 번호를 입력하면 회차별 모의고사 채점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공단기 온라인 모의고사를 치를 수 있는 할인 쿠폰을 2회분 제공한다. 모의고사 구매자에게는 필기감이 좋은 카카오프렌즈 4본 연필 세트, 귀여운 일러스트가 있는 마스킹 테이프, 실용적인 풀 스티키 패드 등 문구 용품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공단기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문항으로 설계된 만큼, 이번 모의고사가 수험생들에게 자신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실전 감각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