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대학교 내 부스 마련, 공무원 시험정보와 단기합격전략 제공
방문 학생 위해 선착순으로 굿즈 및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마련

공단기 단기 합격 챌린지 부스에 방문한 학생들 (사진제공=공단기)
공단기 단기 합격 챌린지 부스에 방문한 학생들 (사진제공=공단기)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대학에 재학 중인 예비 공시생을 위해 찾아가는 공무원 시험 설명회 ‘2023 공단기 단기 합격 챌린지’를 오는 26일까지 서울의 주요 대학교에서 진행한다.

단기 합격 챌린지는 공단기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학교에 부스를 마련해 공무원 시험 정보를 초시생 눈높이에 맞춰 설명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활동이다. 공무원 시험의 응시자격, 직렬, 과목, 절차 등 시험 관련 상식부터 최신 수험 뉴스, 합격 전략 등 합격을 위한 필수 정보까지 자세하게 제공한다. 또한 초시생을 위한 직렬 선택 방법과 추천 직렬, 공무원 시험 단기 합격에 대한 깊이 있는 상담도 가능하다.

공단기 단기 합격 챌린지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성신여자대학교(5월 10일) △성균관대학교(11~12일) △이화여자대학교(17일) △서울시립대학교(18일) △동국대학교(19일) △경희대학교(25일) △세종대학교(26일) 등 총 7개 대학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챌린지에 참여하는 학생을 위한 선착순 굿즈 증정 이벤트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공단기의 베스트셀러 《기다나(‘기출에서 다 나온다’의 줄임말)》, 전 과목 입문서 등 인기 강의와 교재, 공다이어리, 단기 합격 필수 지침서 등 시험공부에 효율성을 높여주는 굿즈다. 현장에 방문하는 학생들에게는 등록 후 5일 이내 사용 가능한 프리패스 30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공단기 관계자는 “1타 강사진과 성적대별 맞춤 커리큘럼으로 수험생의 공무원 시험 단기 합격을 돕는 공무원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준비한 이번 챌린지는 과목 개편으로 인해 혼란을 겪는 수험생과 본인에게 맞는 직렬을 찾는 초시생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공단기는 지난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무원 시험 최다 합격자 배출’로 공식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