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철수 입학홍보처장

박철수 입학홍보처장
박철수 입학홍보처장

[한국대학신문 임지연 기자] 한림성심대학교(총장 우형식)는 12월 29일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정시모집 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2023학년도 정시모집에서는 몇 가지 사항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우선 정원 내 입학전형에서는 특별전형을 모집하지 않고, 일반전형을 성적반영 방법에 따라 일반전형 수능위주(수능 80%+학생부 20%)와 일반전형 학생부위주(학생부 80%+수능 20%) 2가지 전형으로 나눠 선발한다. 이는 지원자들의 수능 성적에 대한 부담을 경감시키고, 수능을 응시하지 않은 학생들에게도 정시 지원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서다.

또한 정시모집에서는 복수지원이 불가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하며, 2023학년도 정시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림성심대 입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림성심대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LINC 3.0),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사업(HiVE) 등 정부재정지원사업을 통해 연간 70억 원 이상의 정부지원금을 확보,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림성심대는 인문사회계열 △사회복지과 △유아교육과 △행정실무과, 자연과학계열 △바리스타제과제빵과 △호텔조리과 △식품영양과 △간호학과 △물리치료과 △방사선과 △치위생과 △의무행정과 △산업보건환경과, 공학계열 △건축디자인과 △건설도시과 △디지털미디어콘텐츠과 △전기공학과, 예체능계열 △레저스포츠과 △시각영상디자인과 △영상미디어콘텐츠과를 운영 중이다.

■ 입학 홈페이지: https://ipsi.hsc.ac.kr
■ 입학상담 및 문의: 033-240-9000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