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 홍보협, 지난 5일 한화리조트 제주에서 업무 협약식 체결
협의회 회원 대학의 세미나, 현장 실습, 교육 등 상호 협력 ‘맞손’

전문대 홍보협은 지난 5일 한화리조트 제주에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협약식을 체결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정은아 기자)
전문대 홍보협은 지난 5일 한화리조트 제주에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협약식을 체결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정은아 기자)

[한국대학신문 정은아 기자] 전국전문대학홍보협의회(회장 최성민, 이하 전문대 홍보협)이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상호 협력해 전문 직업인 양성에 기여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전문대 홍보협은 지난 5일 한화리조트 제주에서 산학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협약식을 가졌다. 최성민 전문대 홍보협 회장을 비롯한 전문대 홍보협 관계자들과 이지성 한화호텔엔드리조트 부문장이 이날 행사에 같이 자리했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협의회 회원 대학의 세미나, 현장실습, 교육에 관한 사항 △상호 홍보 효과 극대화 방안의 공동 개발에 관한 사항 △각종 연수·회의·대학 홍보 대사 운영 등 교육 목적에 따른 협의회 회원 대학 시설 활용에 관한 사항 △협의회 회원 대학에서 객실 사용 요청 시, 한화리조트 회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 잔여 객실에 한해 할인 등의 편의 제공에 관한 사항 등에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최성민 전문대 홍보협 회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전문대 홍보협과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상호 발전을 도모할 수 있게 됐다”며 “두 기관이 힘을 합쳐 전문 직업인 양성에 보탬이 되고자 할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