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종오 한림성심대 입학홍보처장

한림성심대 전경. (사진=한림성심대 홈페이지)
한림성심대 전경
반종오 한림성심대 입학홍보처장
반종오 한림성심대 입학홍보처장

[한국대학신문 백두산 기자] 한림성심대학교(총장 문영식)는 2024년 1월 3일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정시모집 일정을 진행한다.

2024학년도 정시모집에서는 몇 가지 사항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우선 정원 내 입학전형에서는 특별전형을 모집하지 않고 일반전형을 성적반영 방법에 따라 일반전형 수능위주(수능 80%+학생부 20%)와 일반전형 학생부위주(학생부 80%+수능 20%) 2가지 전형으로 나눠 선발한다.

이는 지원자들의 수능 성적에 대한 부담을 경감시키고, 수능을 응시하지 않은 학생들에게도 정시 지원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서다. 수능위주 및 학생부위주 전형 모두 수능에 응시하지 않아도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정시모집에서는 복수지원이 불가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하며, 2024학년도 정시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림성심대 입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림성심대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LINC 3.0),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사업(HiVE) 등 정부재정지원사업을 통해 연간 110억 원 이상의 정부지원금을 확보하고 1인당 평균 393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림성심대는 인문사회계열 △사회복지과 △유아교육과 △행정실무과 △ACE인재융합학부(야), 자연과학계열 △바리스타제과제빵과 △호텔조리과 △간호학과 △물리치료과 △방사선과 △의무행정과 △치위생과, 공학계열 △건설도시과 △건축디자인과 △디지털미디어콘텐츠과 △전기공학과, 예체능계열 △레저스포츠과 △시각영상디자인과 △영상미디어콘텐츠과에서 학생을 모집한다.

■ 입학 홈페이지: ipsi.hsc.ac.kr
■ 입학상담 및 문의: 033-240-9007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