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울대 뷰티디자인과가 ‘K*뷰티 스트릿 페스타 2025’에서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한국대학신문 이서혜 기자] 동서울대학교(총장 유광섭) 뷰티디자인과(학과장 이미희)는 이영조 교수와 조혜연 겸임교수, 그리고 10여 명의 학생이 20일에 대치2동 주민센터와 강남문화재단에서 주최한 ‘K*뷰티 스트릿 페스타 2025’에 참여 체험부스를 열고 그 동안 갈고 닦은 전공 역량을 발휘해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

이번 양재천 메타세콰이어로드 일대에서 열린 ’K-뷰티 스트릿 페스타 2025’는 단순한 뷰티 박람회가 아니라 한국 뷰티 산업의 미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축제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는 K-뷰티 브랜드와 로컬 스타트업이 함께 참여해 다양한 신제품과 뷰티 트렌드를 선보였다. 스트릿 페스타 현장은 화려한 무대와 다양한 K-뷰티 브랜드의 체험 부스로 가득했으며, 소비자와 기업이 직접 소통하는 생생한 장이 됐다.

학생들과 함께 이번 ‘K-뷰티 스트릿 페스타 2025’에 참가한 이영조 교수는 “뷰티 산업의 많은 영역에서 AI를 활용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하는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산업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돼 학생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