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대가 지난 6일 ‘2025년도 서울동남로터리클럽 장학금 전달식’ 을 했다.

[한국대학신문 심정은 기자] 서일대학교(총장 오선)는 지난 6일 ‘2025년도 서울동남로터리클럽 장학금 전달식’ 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동남로터리클럽은 창립 55주년의 역사를 가진 후원과 봉사 단체로서, 이번 2025년도 서울동남로터리클럽 장학금 전달식을 포함해 지난 19년 동안 꾸준히 서일대 재학생들에게 매년 장학금을 기부해왔다.

이와 더불어서 2020년도부터는 서일대 로타랙트(자원봉사 동아리) 활동도 같이 진행하는 등 후원 및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서일대 오선 총장, 신동인 처장, 이승민 서울동남로터리클럽 회장, 강병민 서울동남로터리클럽 총무, 안승용 서울동남로터리클럽 봉사프로젝트위원장, 허재영 서울동남로터리클럽 로타랙트위원장, 사회복지학과 박정임 교수 등이 참석했다.

서일대 오선 총장은 “대내외적으로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19년이나 연속적으로 매우 뜻깊은 장학금을 전달해주신 서울동남로터리클럽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상호 간에 돈독한 관계가 지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서울동남로터리클럽 장학금은 서일대 로타랙트 회원들의 자원봉사와 나눔 활동 등을 격려하기 위해 재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