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복 대구공업대 입학취업처장

김진복 대구공업대 입학취업처장. (사진=대구공업대)
김진복 대구공업대 입학취업처장. (사진=대구공업대)

[한국대학신문 정수정 기자]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는 2024학년도 수시모집에서 수시 1차 417명, 수시 2차 81명, 정시 32명 등 총 530명의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공학 계열 △모빌리티융합과 △스마트IT융합과 △스마트건축과 △토목조경과, 인문사회계열 △사회복지경영계열 △유아교육과, 자연과학계열 △호텔외식조리계열 예체능계열 △헤어디자인과 △레저스포츠계열이다.

대구공업대는 성인학습자와 취업자들을 위해 토목조경과, 유아교육과, 호텔외식조리계열 등의 학과의 경우 전일제(야간) 수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회복지경영계열의 경우 전일제와 더불어 주말반을 운영하고 있다.

신입생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장학 혜택도 다양하다. 만학도와 국가장학금을 신청하는 모든 신입생들에게 50%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장학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성적 반영비율에서는 면접점수 비중을 높였다. 특성화고·일반고 졸업자, 농어촌 출신자,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자, 만학도의 경우 면접점수 600점, 학교생활기록부 성적 400점을 반영해 총 1000점 만점으로 선발한다. 비교과 전형의 경우 학생부 비교과영역 30점, 심층 면접 70점을 합산해 총 100점 만점으로 선발한다.

원서접수는 인터넷 접수와 방문접수로 가능하며 자세한 모집 안내와 원서접수 방법, 각 학과 정보는 대구공업대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입학 홈페이지 : https://entr.ttc.ac.kr
■ 입학 상담 및 문의 : 053)560-4000~3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